툼레이더2 다운로드

게임 플레이에서 많은 개선과 추가를 관찰 합니다.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는 이전과 유사 합니다. 무덤 침입자 2 PC 게임에서 당신은 지금 몇몇 여분 움직임, 새로운 탄약, 몇몇 차량, 비교해 보면 더 큰 수준 및 어려운 적을 볼 것 이다. 또한이 게임에서 언제 든 지이 게임을 저장 하는 멋진 기능이 추가 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 당신을 약간 기복을 줄 것 이다. 또한 몇몇 새롭고 차가운 무기는 작 살 총, 유탄 발사기 및 M16 소총 같이, 추가 되었다. 베니스에 있는 수준을 위한 모터 보트 및 티벳에 있는 수준을 위한 설상 차는 또한 추가 된다. 모든 무덤 침입자 2 PC 게임에서 모두는 다량에 게 노는 체계를 개량 하 고 당신은 실제로이 게임을 즐길 것 이다. 무덤 침입자 전설은 당신이 다운로드 하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는 또 다른 게임 이다. 시의 ne parvenez toujours pas à 랜 서 라 démo, essenayer 드 라 랜 서 엉 tant qu`administrateur, ce 시 키를 붓는 다: 릭 droit 쉬르 르 fichier „tombraiderdox. exe 인“ 동부 표준시 „exécuter en tant qu`administrateur“. 무덤 침입자 II는 활동 모험 게임 이다.

그것은 핵심 디자인의 기치 아래 개발 되었다.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와 eidos 인터랙티브에 대 한 11 월 1 일 1997에 릴리스 되었습니다. 그것은 시리즈의 두 번째 할부 이다. 당신은 또한 무덤 침입자 하 층 사회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무덤 침입자 2 무료 다운 로드를 시작 하기 위하여 아래 단추를 클릭 하십시오. 그것은 완전 하 고 완전 한 게임 이다. 그냥 다운로드 하 고 재생을 시작 합니다. 우리는 게임의 직접적인 연결 가득 차 있는 체제를 제공 했다.

무덤 침입자 2 PC 게임은 서 안의 단 검을 찾는 lara 작은 농장을 보는 때 음모를 꾸민 다. 이것은 그의 남자를 전문으로 하기 위하여 중국의 황제에 의해 이용 된 무기 이다. 그리고 주인이 그의 심 혼으로이 단 검을 그 후에 두는 경우에이 무기에는 큰 거 대 한 용으로 소유자를 돌기 위하여 신비한 권력이 있다. 그녀는 마르코 bartotoli의 남자에 의해 미행 당하고 있는이 전설을 검색의 그의 방법에. 지금부터 그녀는 모험과 서 스 펜스 가득한 선교와 수준의 여행을 해야 합니다. TR2는 표준 (4:3) 화면 비율 모니터 및 tv 용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이 비공식적인 헝겊 조각은 당신이 3 개의 다른 종횡비에서 무덤 침입자 2, 3 및 4를 달리는 것을 허용 한다: 일반적인 찡그림 없이 16:9, 16:10 또는 5:4. 그것은 CD를 설치 뿐만 아니라 gog 및 스팀 게임에서 작동 합니다.

무덤 침입자 서바이벌 판 2013 툼 레이더의 무덤 침입자 하 층 사회 무덤 침입자 기념일 상승, 티베트에서 설정 나중에 레벨, 원래의 게임을 더 연상 하 고이 게임은 다른 이상과 같은 마음을가지고 강점을 강화 도움 제품. 모든 레벨의이 같은 더 있 었 어, 게임은 훨씬 더 만족 스러운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툼 레이더 2 세, 그러나 결함이 나 실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디자인 및 개념에서 대부분의 다른 3d 저격수에 게 시간에 우수 합니다. 왜곡 없이 와이드스크린 모니터에서 툼 레이더 2를 실행 하려면 아래 패치를 참조 하십시오. 무덤 침입자 2 savegame 파일은 분리 되는 페이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