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무료 다운로드

당신은 2 스크린과 키보드와 마우스 2 세트와 더불어 당신의 책상에 (서) 2 컴퓨터를가지고 있습니까? 여기에 시너지 효과를 오는 곳 이에요 … 시너지는 쉽게 각 컴퓨터가 자체 디스플레이를가지고 여러 컴퓨터 간에 마우스와 키보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특별 한 하드웨어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냥 네트워크 연결. 시너지는 윈도우, 맥 OS X와 리눅스에서 지원 됩니다. 사용은 화면의 가장자리에서 마우스를 이동 하는 것 만큼 간단 합니다. 심지어 당신은 당신의 클립보드를 함께 나눌 수 있다. 크게 부팅 시간을 모두 내 노트북과 PC를 증가 했다. 그리고 당신은 전체 화면 게임을 재생 하는 경우, 그것은 주요 문제를 (동결, 충돌) 일단 게임이 전체 화면 모드에 있는 원인으로 이것을 사용 하려고 귀찮게 하지 않습니다. 게이머로 서, 하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 었 약 20 분 후에이 애플 리 케이 션을 제거 하는 내가 구입한. 시너지 +와 시너지 효과는 이제 합병! 우리는 여전히 기존의 시너지 효과를 사용 하는 거 야-플러스 소스 코드 저장소 및 메일링리스트 (아무 이유도 멀리 마 이주). 신규 이민자에 대 한 역사의 비트 … 크리스 schoendon는 시너지 효과의 원래 버전을 만들었지만, 일시적으로 2006에서 개발 중단 되었습니다. 업데이 트에 대 한 수요가 너무 대규모 있었기 때문에, 시너지 +는 지원 및 버그 수정을 제공 하기 위해 2009에서 소린 sbârnea과 닉 볼튼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버전 1을 유지 관리 하면서 최신 운영 체제 버전에 대 한 보다 안정적인 지원을 볼 수 있는 버전 2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시너지는 하나의 응집력 있는 경험을 함께 귀하의 데스크톱 장치를 결합 한 제품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책상에 여러 컴퓨터 간에 마우스와 키보드를 공유 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윈도우, 맥 os와 리눅스에서 작동 합니다. 시너지는 KVM 스위치에 대 한 크로스 플랫폼, 오픈 소스 교체입니다. 하드웨어를 통해 여러 대의 컴퓨터를 루핑 하는 대신,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당신은 단지 KVM 스위치와 함께가 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시너지는 구성, 특히 정확한 컴퓨터 이름과 서버 위치를 결정 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당신이 더 간단한 별칭으로 컴퓨터 이름을 바꿀 수 있지만, 그것은 여전히 시너지를 제대로 구성 하는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기본 번들은 무료 이지만,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추가 패키지가 없습니다. 이들은 „기본“, „프로“ 및 „엔터 프 라이즈“ 변종입니다.

기업 수준 계획은 클라이언트에 의해 클라이언트의 결정을 인용 하 고 매월 지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기본 버전은 무료로 다운로드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독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더 진보 된 선택권은 직업적인 사용을 위해 유효 하다. 이들은 3 개의 다른 가격 설정 포장과 연관 되 고 그들의 가격은 그러므로 변화할 것 이다. 안녕하세요! 우리는 sympless, 영국에 기반을 둔 사람들의 작은 팀이 야. 우리의 장기적인 목표는 여러 컴퓨터를 가진 사람들을 도와주는 더 많은 애플 리 케이 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더 나은 시너지 효과를 만들기에 우리의 모든 에너지를 집중 하 고 있어! 인터페이스는 영감, 하지만 적어도 그것은 혼란 아니에요. 일단 당신이 시너지 효과를 실행 얻으면, 너는 한 컴퓨터에서 다음으로 간단 하 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프 화면을 밀어. 기본 모니터의 네 면 중 하나 또는 모두에 해당 스위칭 위치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스크린 세이버를 동시에 시작 하도록 구성할 수 있으며, 다른 하나를 작업 하는 동안 하나의 하드 드라이브가 최대 절전 모드 하지 않도록 로그인 정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클립보드는 또한, 그것은 죽은 쉽게 url과 같은 정보의 작은 덩어리를 전송 하 고, 한 시스템에서 다음에 연결 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개념, 가난한 배달. 난 당신이 ` 실제 스위치 `를 필요 없어 사랑 하 고 당신이 대부분의 게임과 같은 모든 전체 화면 (비 창) 애플 리 케이 션을 실행 하지 않는 한 그것은 잘 만큼 작동 않습니다. 이 플랫폼과 관련 된 이점 중 하나는 메모리를 많이 사용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파일 크기는 현재 5.21 메가바이트입니다.